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2 15:27:43
기사수정

소방공무원 격려 및 현장의 소리청취 후 굴절차 탑승체험 가져

백승기, “안성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소방공무원에게 진심으로 감사”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12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 백승기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2)을 소방안전 정책에 대한 이해증진과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해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12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 백승기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2)을 소방안전 정책에 대한 이해증진과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해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백승기의원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방자치 의정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제7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재난 최 일선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소방관의 환경과 처우 개선 및 도민의 문화 욕구 충족과 전통문화 보존에 힘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 백승기 명예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재난현장에서 활동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굴절차 탑승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12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 백승기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2)을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백승기 명예소방서장은 위촉장 수여 행사 후 안성지역 소방현안 문제 등에 대해 업무보고와 의용소방대장들과 간담회 실시 후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재난현장에서 활동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굴절차 탑승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백승기 명예소방서장은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장들과 함께 좋은 경험과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안성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소방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0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