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6 13:19:42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1동 주민센터는 6일 청사 내 민원 휴게실 ‘안성1동 카페’를 통해 모금된 시민들의 기부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입금했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안성시 안성1동 주민센터는 6일 청사 내 민원 휴게실 ‘안성1동 카페’를 통해 모금된 시민들의 기부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입금했다.

 

‘안성1동 카페’는 안성1동 주민센터에서 2017년 9월부터 운영·관리해온 청사 내 민원 휴게실로, 주민센터를 내방하는 많은 민원인들에게 소통과 휴식의 장이 되고 있다.

 

용인에 살고 있는 최 모씨는 “뉴스를 통해 기부도 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안성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안성1동주민센터의 분위기가 따뜻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일홍 안성1동장은 “안성시민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관심을 갖고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내심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안성1동 카페’를 지속적으로 운영 하여 나눔 문화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1동 주민센터는 모금된 기부금 21만원을 행복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른 후원금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9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