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18:23:16
기사수정


▲ 지난 23일 9시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과 (주)코미코(대표이사 최용하), 미코사우회(회장 모동서) 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가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23일 9시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과 (주)코미코(대표이사 최용하), 미코사우회(회장 모동서) 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가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은 미코 사우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함께 뜻을 모아 1년간 모은 후원금으로 기부한, 사랑의 연탄 3,000장을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더하고 있다.

 

미코 사우회(회장 모동서)는 “휴일에도 함께 참여해준 사우회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겨울철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미코 사우회는 지역사회 일원으로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미코 사우회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나눔운동이 꾸준히 확산될수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덕면에 위치한 ㈜코미코는 반도체 부품 정밀세정 및 특수코팅 전문업체로 1996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8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