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7 11:57:05
기사수정


▲ 회의 종료 후, 최문환 안성시 부시장은 가현동 배수펌프장과 아양 우수저류시설(사진) 등 현장을 직접 살피며, 각 시설별 작동상태를 점검하고 시가지의 침수방지를 위하여 특보 발효 시 지속적인 모니터링·운영하여 줄 것을 지시했다.

▲ 가현동 배수펌프장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가 제 13호 태풍 ‘링링’ 북상에 따라, 9월 6일 10시 최문환 부시장 주재로 실무팀장 점검 회의를 갖고 비상대책마련에 들어갔다.

 

이 자리에서 최문환 부시장은 태풍에 취약한 지역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주말에 태풍 비상 근무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회의 종료 후, 최문환 안성시 부시장은 가현동 배수펌프장과 아양 우수저류시설 등 현장을 직접 살피며, 각 시설별 작동상태를 점검하고 시가지의 침수방지를 위하여 특보 발효 시 지속적인 모니터링·운영하여 줄 것을 지시했다.

 

가현동 배수펌프장과 아양 우수저류시설은 안성시 가현동, 아양동 및 금산동의 침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2003년, 2010년에 각각 준공된 시설로, 안성시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상시 모니터링 중이다.


이밖에 읍·면·동에서는 수방자재인 양수기, 재난안전선, 톤백 등의 신속한 현장 투입을 위한 재점검을 완료하고, 지역 상황을 잘 아는 이·통장들에게 재난 상황 발생 관련 협조사항에 대해 문자로 안내했다.


최문환 부시장은 “링링 북상에 따른 기상 상황과 경로 등을 예의주시하고 최악의 상황 가정 하에 한 치 빈틈없는 대응으로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