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4 13:31:18
기사수정

여성의용소방대 허경영·전인영 대원 심폐소생술, 김민수 대원 생활안전 분야에서 1위

오는 9월 23일 전국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3일 용인한화리조트 아르모니홀에서 개최된 “2019년도 제4회 경기도 의용소방대 심폐소생술·생활안전 강의 경연대회”에서 심폐소생술·생활안전 분야에서 1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3일 용인한화리조트 아르모니홀에서 개최된 “2019년도 제4회 경기도 의용소방대 심폐소생술·생활안전 강의 경연대회”에서 심폐소생술·생활안전 분야에서 1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경기도 연합회별 총 81명(심폐소생술 58명, 생활안전 23명)이 출전하였으며 안성소방서에서는 여성의용소방대 허경영·전인영 대원이 심폐소생술 분야, 김민수 대원이 생활안전 분야에 참가하여 경기도 1등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경연대회 1등을 수상한 허경영·전인영·김민수 대원에게는 도지사 상장이 수여되고 오는 9월 23일 부산 벡스코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전국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허경영·전인영·김민수 대원은 “안성의용소방대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했는데 경기도 1등이라는 영예를 안아 정말 기쁘다”며“대회 준비에 많은 응원을 보내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한목소리로 전했다.

 

이어 정귀용 서장은 “이번 경연에 참가한 대원들의 뛰어난 실력과 열정에 감사하며 심폐소생술 및 생활안전 교육이 시민 모두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