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2 15:01:22
기사수정

학생들의 진로위해 현장지원에 뛰어난 업무 능력을 갖춘 미래 교육 전문가

김송미. “안성 혁신교육 3.0 시대를 활짝 열어 미래교육의 새 희망 만들 것”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9월 2일(월) 10시부터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대 김송미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9월 2일(월) 10시부터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대 김송미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김송미 교육장은 1986년 교직에 입문한 뒤 1998년부터 10여년 간교육인적자원부(現 교육부)에서 교육연구사, 교육연구관 등을 지냈다. 이후 수리중 교감, 덕이중·원곡고 교장을 거쳐 부천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장, 안산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사를 통해 “다양한 교육주체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하여 사람중심 미래교육의 시대적 책무를 다할 것이며,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교육, 공정한 교육, 공평한 교육을 이루어 가겠다.”고 말했으며, “또한 학교 혁신을 심화하고 안성 혁신교육 3.0 시대를 활짝 열어 미래교육의 새 희망을 만들어가는 안성맞춤 행복교육을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밝고 명쾌한 성품을 바탕으로 직원들에게 민주적 리더십을 보여온 김송미 교육장은 교육인적자원부 재직시절 교육정보화 정책을 선도하였고, 교육과정 다양화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역량을 강화하는 현장지원으로 뛰어난 업무 능력을 갖춘 미래 교육 전문가라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장중심의 아낌없는 지원으로‘교육다운 교육’, ‘학교다운 학교’를 실현해 나가며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행복해하고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안성교육의 수장으로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