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9 14:17:04
기사수정


▲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31일 서운면 인처골 마을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40여명을 대상으로 ‘포도송송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31일 서운면 인처골 마을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40여명을 대상으로 ‘포도송송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가족간 정서교류 확대·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한 김성용(짬뽕전문 김삿갓 대표)씨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날 안성시의 대표 특산물 포도를 활용하여 포도 떡 케이크 및 포도 아이스크림 만들기, 포도수확 체험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용씨는 “안성시에서 많은 도움을 얻은 만큼 시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특히,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일에 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후원자의 뜻을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이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희망 한다”면서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안성시 드림스타트(031-678-5385~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