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학용 국회의원, 시민과 함께 하는‘일일 국회의원’행사 진행 - 박경윤 공도중학교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10월 12일 안성과 여의도 오가며 …
  • 기사등록 2015-10-13 18:59:40
기사수정

▲ 일일국회의원으로 활동한 박경윤 공도중학교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김학용 국회의원(새누리당, 경기도 안성시)은 10월 12일(월), 안성시민 김학용 국회의원과 함께 하루 동안의 의정활동을 체험하는 일일 국회의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일일 국회의원으로 박경윤 공도중학교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을 위촉했으며, 2009년 처음 시작한 이래로 열아홉 번째로 진행한 행사였다.


일일 국회의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김학용 국회의원의 모든 일정을 함께 소화하며 의정활동을 간접 체험하는 행사로 국회의원의 업무를 이해하고 의정활동에 대한 시민의 의견을 구하기 위해 마련했다.


박경윤 부위원장은 10월 12일, 오전 6시 20분 김학용 국회의원과 함께 일정을 시작하여 오전 9시 최고위원회의, 오후 3시 30분 요하임 가우크 독일대통령 국회연설, 오후 5시 신동아 인터뷰에 배석하는 등 밤 11시 30분이 되어서야 약 17시간에 걸친 모든 일정을 마칠 수 있었다.


박경윤 부위원장은 “의정활동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스러웠다”고 소회를 밝혔으며, “앞으로도 일일국회의원행사를 통해 안성시민들이 국회와 정치를 친근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용 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의 시민을 일일국회의원으로 모셔 실제 국회의원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가감 없이 보여드리고, 전해주시는 조언을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