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2 15:04:12
기사수정


▲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기옥)과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8월 21일(수) 오후 2시부터 한경대학교 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9 안성혁신교육포럼’을 ‘안성교육, 함께 만들어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기옥)과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8월 21일(수) 오후 2시부터 한경대학교 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9 안성혁신교육포럼’을 ‘안성교육, 함께 만들어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안성교육청과 지자체, 학부모와 학생, 학교와 마을이 함께 모여 안성교육의 비전을 세우는 자리로, 8개의 분임으로 나뉘어 안성교육의 핵심가치 5가지(도전, 열정, 공감, 꿈, 행복)를 도출했다. 그리고 이 가치를 품은 2020 안성교육활동을 다양하게 제안하였다.

 

이 자리에 참여한 학부모 배지영(경기창조고 학부모회장)은 “토론이 깊어질수록 서로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는 모습을 보고 서로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포럼에 참여한 위원들이 의견을 자유롭게 소통하는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안성교육지원청 최기옥 교육장은 “퍼실리테이터 역할을 맡은 안성의 학생들을 통해 안성교육의 미래가 밝음을 확신한다”며, “오늘 포럼은 다양한 교육 주체가 참여한 토론회로, 여기에서 나온 결과를 세밀하게 정책에 반영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