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3 14:38:26
기사수정


▲ 지난 8월 10일 25일 안성시 새마을 문고(회장 박근미)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동기유발 캠프’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난 8월 10일 25일 안성시 새마을 문고(회장 박근미)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동기유발 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안성시 새마을 문고 주최, 청림코칭연구소 주관으로 열린 캠프에는 초등학교 3~6학년 신청학생 중 선착순으로 선정된 40여명을 대상으로 오후 1시에서 5시까지 안성시 새마을회 사무실에서 △아이스 브레이킹 △팀빌딩 △시근육훈련 △메타인지 △창의력퀴즈 △효과적인 노트필기법 △마인드맵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여한 공도초 5학년 조 모 학생은 “캠프가 너무 재미있어 시간가는 줄 몰랐다.”며 “겨울에 열릴 캠프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미옥 청림코칭연구소장은 “이번 캠프는 방학동안 우리 학생들에게 학습동기유발이 되는 귀한시간이 되었을 것”이라며, “멋진 나와 우리를 만나는 특별한 시간에 학생들과 함께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박근미 안성시 새마을 문고회장은 “캠프를 통해 나만의 학습 계획을 세우는 등 즐거운 캠프였다는 학생들의 말에 기쁘다.”며, “캠프를 준비한 청림코칭연구소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동기유발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캠프 후 새마을문고에서 발급된 수료장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1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