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5 13:11:47
기사수정


▲ 지난 22일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는 내혜홀광장에서 열린 녹색 장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캠페인 및 재활용품 판매를 진행했다.


지난 22일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는 내혜홀광장에서 열린 녹색 장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캠페인 및 재활용품 판매를 진행했다.

 

이날 녹색 장터는 안성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외 25개 단체 등이 참여하여 전시 및 공연, 재활용품 판매 등의 행사를 펼치며 장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저렴한 상품을 구매토록 유도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장영숙 안성1동 지역 사회보장협의체 부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 바자회에 지인분들이 후원해준 다양한 물품을 녹색 장터에서 판매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마련도 하고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라는 홍보 및 캠페인을 하기 위해 녹색 장터에 매번 참여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유아 유산균 지원 사업, 청소년 학원비 지원 사업, 노인 식권 지급사업, 고독사 예방사업, 어려운 이웃 생필품 전달사업 등의 사업을 통해 후원자분들의 후원금과 후원물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후원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꼭 필요한 도움의 손길을 나누어 주는 사업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8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