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9 04:45:33
기사수정

6월 4일부터 11일까지 안성맞춤 아트홀 전시실에서 개최,,,6월4일 6시 30 Open

홍성봉 “안성 미술작가들의 새로운 태동과 혼열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 안성예술제의 일환으로 펼져지는 안성미술협회 기획전이 6월 4일부터 11일까지 안성맞춤 아트홀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안성예술제의 일환으로 펼져지는 안성미술협회 기획전이 6월 4일부터 11일까지 안성맞춤 아트홀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안성시와 주식회사 코아텍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안성미술협회 기획전은 안성예총이 주최하는 안성예술제의 시작 프로그램으로 오픈 행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30분 열린다.

 

이번 안성미술협회의 기획전은 <담론과 열정 사이 4번째 이야기>로 안성의 미술작가들이 캔버스와 화선지, 철과 돌, 나무 등 다양한 오브제들과 대화를 나누며 창작한 다양한 작품세계를 선보이게 된다.

 

홍성봉 안성미술협회 회장은  "안성 미술인들은 항상 열정적인 작품활동으로 대내외적으로 왕성한 창작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의 유명 미술작가들의 전시회를 통하여 미술문화를 사랑하는 지역 시민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자리가 더욱 많아질 것"이라며. "더 많은 시민들에게 세상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시각과 깨끗한 마음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지역의 미술문화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본 전시는 안성 미술작가들의 새로운 태동과 혼열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 전시를 향후 안성의 대표 미술축제로 연결시켜 세계적인 미술다큐멘터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안성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을 했다.

 

한편 안성미술협회는 지역예술의 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적으로 1998년 창립된 지 올해로 22돌을 맞았다. 안성미술협회는 창립 이래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이며, 미술을 애호하는 많은 시민들이 전시를 통해 예술을 향유하며 행복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