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1 17:28:11
기사수정


▲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은 지난 18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제11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행사를 개최했다.(사진은 우석제 안성시장)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은 지난 18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제11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은 본 행사는 매년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 속에 지역의 복지증진과 나눔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친구사랑 시 대회 및 폭력예방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과 매직버블쇼, 초등학생 동아리활성화를 위한 문화축제, 지역복지 캠페인, 사랑나눔 바자회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복지사업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에서는 브랜드의류 및 생활용품, 다양한 먹거리 등 양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알뜰쇼핑과 지역나눔 실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었다.

 

이날 참석한 우석제 안성시장은 “복지와 나눔은 늘 함께 가는 기찻길과 같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지역공동체 안에서 실현되는 지역복지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아가고 더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성결원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성결원노인주간보호센터를 산하기관으로 두고, 지역 내 다양한 계층의 복지증진과 선진복지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5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