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3 17:12:22
  • 수정 2019-05-16 17:22:09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10일 이사장실에서 다사랑공동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10일 이사장실에서 다사랑공동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유휴 공간을 활용한 바람직한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체결했다.


공단은 유휴 공간을 공익광고 장소로 제공하고 다사랑공동체는 기부 받은 장소에 기부금과 희망메세지를 안내하는 액자를 부착하는 등 캠페인을 위한 공간으로 개선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체결에 앞서 공단은 안성시종합운동 등 4개 체육시설의 56개 화장실 칸을 기부 공간으로 제공했으며, 현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공단과 다사랑공동체는 경제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생활안정과 문화적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다양한 공간기부 등을 모색할 예정이다.


최갑선 이사장은 “공간기부라는 방식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회공헌활동 단체와의 연계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나가겠다”면서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4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