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9 13:50:20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 복지정책과 공직자들은 지난 27일 공도읍 소재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집주변과 주택내부를 깨끗하게 청소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안성시(시장 우석제) 복지정책과 공직자들은 지난 27일 공도읍 소재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집주변과 주택내부를 깨끗하게 청소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찾아간 가정은 몸이 불편하여 집안이 정리가 되어있지 않은 열악한 생활환경 속에서 4명의 취학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으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했던 상황이었다.

 

복지정책과 직원들은 방과 주방의 찌든때를 지우고 집안 물건들 및 폐기물 을 정리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으며,

 

청소 후에는 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생활용품을 선물하고 이후 부족한 복지지원을 위해 통합사례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희열 복지정책과장은 “먼저 주말시간을 할애해준 직원들에게 고맙고, 몸은 힘들지만 깨끗해진 집을 보니 마음 뿌듯하다. 새집에서 평안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3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