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2 09:57:36
기사수정

청소년들의 자동차 이용 범죄행위 예방 기대


▲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3월 21일 경찰서 2층 서장실에서 청소년들의 무면허운전 등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예방하기 위해 관내 렌터카업체 4개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3월 21일 경찰서 2층 서장실에서 청소년들의 무면허운전 등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예방하기 위해 관내 렌터카업체 4개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지난해 6월 26일 안성관내에서 청소년들이 불법으로 차량을 렌트하여 운행하다 교통사고를 일으켜 5명이 사망한 사례가 있어 범죄로 인한 청소년들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체결하게 됐다.

 

협약식에는 안성경찰서장, 에이스렌터카등 4개소(에이스‧경기‧중앙‧센트럴렌트카) 대표들이 참석했며, 협약내용은 △차량대여자 신분증 위·변조여부 철저 확인 및 점검체계구축 △청소년들의 범죄행위 발견시 경찰과 연락체계 유지 △청소년들이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방지를 위한 상호협력 등이다.

 

이번 협약으로 경찰과 렌터카업체의 적극적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청소년들의 탈선으로 인한 교통사고, 범죄행위등의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0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