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9 14:12:11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2019년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39건에 약 14억 원을 투입해 통행환경과 마을환경 개선, 마을안길 포장과 배수로정비, 도로 안전시설물 정비 등을 추진한다.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2019년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39건에 약 14억 원을 투입해 통행환경과 마을환경 개선, 마을안길 포장과 배수로정비, 도로 안전시설물 정비 등을 추진한다.

 

이 가운데 ‘마을안길 및 농로 확・포장 공사’는 도로 폭 4m 이상인 사업 대상지를 선정해 농기계 및 주민통행에 따른 불편사항은 물론, 각종 인・허가 사업 추진 시 진・출입로 확보 등으로 불편을 겪었던 민원사항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시는 이를 위해 1, 2월에 실시 설계 용역을 갖고 3월에 착공 후, 5월안에 준공을 목표로 농번기 이전에 사업을 마무리 해, 지방 재정을 신속 집행할 예정이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추진 시 다양한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도로 통행환경과 농촌생활 환경을 개선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