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9 13:42:25
기사수정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주민자치가 함께 해요


▲ 19일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 등 30여명은 「쾌적한 안성천 살리기 프로젝트」를 역점 추진하며 아름다운 안성2동 만들기에 앞장섰다.


19일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 등 30여명은 「쾌적한 안성천 살리기 프로젝트」를 역점 추진하며 아름다운 안성2동 만들기에 앞장섰다.

 

이에 안성천변 산책로 및 주요도로변 약 3km구간을 중점적으로 쓰레기 취약지역 대청소 및 쾌적한 안성천 만들기 캠페인을 집중 실시하였으며, 청소에 필요한 물품 및 수거차량 등은 안성2동 주민센터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이창선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 위원들의 봉사활동으로 걷고 싶은 안성천을 조성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지킬 것을 생각하니 뿌듯하고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으며, 김삼주 안성2동장은 “2019년에는 보다 청렴하고, 친절하고, 깨끗한 안성2동이 될수 있도록 역점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18년에도 주민자치 특색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읍면동 특색사업을 더욱 활성화하여 ‘쾌적한 안성천 살리기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 살리기 재능기부 공연’ 등을 야심차게 계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