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9 13:36:28
기사수정


▲ ㈜아트캠(대표:임주혁)은 지난 18일 안성3동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종철, 민간위원장 이문주)에 300만원을 기탁했다.


㈜아트캠(대표:임주혁)은 지난 18일 안성3동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종철, 민간위원장 이문주)에 3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후원금은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정, 조손가정, 한모부가정 등 긴급한 위기상황에 처했으나, 대상 기준에 적합하지 않아 공공복지 사례관리에 연계되지 못하고 소외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을 발굴하여 전달 할 예정이다.

 

이문주 민간위원장은 “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운동을 전개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아트캠은 1997년 설립이래 최상의 품질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보∙차도용블록, 탄성포장재(경기장 포장재, 어린이 놀이터), 실리카자연토포장재, 도막형바닥재, 미끄럼방지 포장재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본사는 김포시에 위치하고, 죽산면 걸미로(두교리)에 제2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탄탄한 강소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