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8 14:22:44
기사수정


▲ 안성시는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산정된 개별·공동주택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을 오는 4월 4일까지 운영한다.


안성시는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산정된 개별·공동주택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을 오는 4월 4일까지 운영한다.

 

안성시 주택 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부동산가격공시 알리미서비스, 시청 세무과, 각 읍·면·동사무소 민원실을 통행 관련 주택 공시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의견이 있는 주택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시청 등을 방문해 주택가격에 대한 적정한 의견가격 및 사유를 제출처에 비치되어 있는 ‘주택가격 의견 제출서’와 ‘개인정보 수집·이동 동의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의견서가 접수되면 안성시는 주택특성 재조사 후 검증과정을 거쳐 개별적으로 처리결과를 통지할 계획이다.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문의는 안성시청 세무과(678-2361~3), 공동주택가격에 대한 문의는 한국감정원 경기남부지사(031-211-5471)로 하면 된다.

 

주택가격은 주민열람과 의견수렴을 거쳐 4월 30일 결정·공시되며 지방세와 국세, 건강보험료 등의 자료로 활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