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5 18:13:42
기사수정


▲ 15일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 안성시지부(회장 최철규)는 2019년도 정기총회를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15일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 안성시지부(회장 최철규)는 2019년도 정기총회를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음식문화개선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소 표창, 외식업 자녀 장학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 이번 정기총회에서 우석제 시장은 음식문화개선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소 표창을 하고 있다.


최철규 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외식업 사업에도 빨간불이 켜졌지만 친절하고 청결한 손님맞이와 식생활 문화개선에 앞장서는 회원님들의 역량을 발휘하여 긴 터널을 빠져나올 것이라 생각한다.”며 “안성외식업조합은 회원들의 권익향상과 외식업계의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로 전했다.

 

이에 우석제 안성시장은 축사에서 “외식업에 종사하는 여러분이 최선봉에서 안성시 홍보를 책임지는 홍보대사”라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외식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외식업계에 감사드리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