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4 15:15:21
기사수정


▲ 2019년 3월 13일(수) 안성청년회의소는 자원봉사 가치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증진시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MOU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2019년 3월 13일(수) 안성청년회의소는 자원봉사 가치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증진시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MOU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안성청년회의소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원봉사활동 관리 및 나눔의 공동체 의식 확산, 자원봉사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공헌에 힘쓸 예정이다.

 

안성청년회의소 윤성환 회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의 협약으로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기존에 해오던 활동뿐만 아니라 어린이날, 김장봉사활동, 청소년 자원봉사 강사양성 과정에도 적극 참여하며 봉사영역을 넓혀 활동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안성청년회의소는 성숙한 청년문화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쓰는 안성청년회의소가 윤성환 회장님을 중심으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성실히 자원봉사활동을 펼쳐나가기를 바란다. 앞으로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될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 라고 전하였다.

 

안성청년회의소는 지난 1970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구호물품전달, 김장담그기, 소년소녀가장돕기, 행복사랑 장수사진 무료촬영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2018년에는 어린이날 행사 및 김장봉사활동에도 참여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대표 청년봉사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