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7 18:14:42
기사수정

‘안성맞춤에서 대한민국 맞춤 정치인으로’ 주제로 열어

국회 국방위원장·환경노동위원장 활동 및 지역 현안사업 실적 소개

현직 국회의원 대거 참석 등 2천여 안성시민 행사장 가득 메워

 

▲ 지난 6일 김학용 환경노동위원장(자유한국당, 안성)이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6일 김학용 환경노동위원장(자유한국당, 안성)이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강효상·김순례·김승희·김종석·문진국·박순자·신보라·전희경·윤영석·윤종필·이은재·이종구·이철규·임이자 국회의원을 비롯해 임태희 한경대학교 총장, 우석제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이동희·황은성 전 안성시장 등 자유한국당 소속 시의원과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안성시민 등 약 2천여 시민이 입추의 여지없이 의정보고회장을 가득 메웠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안성맞춤에서 대한민국 맞춤 정치인으로’라는 주제로 동료 국회의원 현장축사, 의정활동 영상 상영, 그리고 김학용 위원장의 의정활동 성과 보고 순으로 2시간 20분가량 진행됐다.

 

▲ 김학용 의원이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을 소개하고 있다.

▲ 국회의원을 비롯해 우석제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이동희·황은성 전 안성시장 등 자유한국당 소속 시의원과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안성시민 등 약 2천여 명이 입추의 여지없이 의정보고회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김학용위원장이 의정보고를 하고 있다.

▲ 의정보고회장 스케치

 

 

이어 국회 국방위원장을 비롯해 환경노동위원장, 대한민국미래혁신포럼 회장, 한-베트남 의원친선협회장, 국회의원축구연맹 회장으로서 활동한 내역을 설명하고 2018년 국정감사 우수 상임위원장상 수상, 대규모 안성 현안사업 예산 확보 등 의정활동 성과를 소개했다.

 

또한 안성 도약의 결정적인 계기가 될 서울~세종 고속도로 착공 및 평택~안성~부발 철도 추진 현황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소상히 설명하고, 평택 상수원보호구역 문제, 원곡 송전선로 문제 등 주요 현안 해결 노력과 안성시민 민원의 날 등 시민과의 소통 노력, 향후 의정활동 계획 등 다수의 의정활동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김학용 위원장은 “오늘 극심한 미세먼지 속에서도 출향인사와 외빈 그리고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시민들을 모시고 의정보고를 마련하게 된 것은 시민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룬 지난 1년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라며 “안성을 넘어 대한민국 맞춤 정치인으로 힘차게 나가 안성시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안성시민을 위한 국회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