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6 01:10:00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에서는 3월 5일(화) 오후 2시 안성시립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임원 및 정회원, 내빈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에서는 3월 5일(화) 오후 2시 안성시립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임원 및 정회원, 내빈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실적 및 세입·세출 결산(안), 2019년도 사업계획과 세입·세출 예산(안),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5대 임원선출(안) 등을 심의 의결했다.

 

또한, 회의에 앞서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 및 공로패,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이 큰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안성시장 표창을 하였고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평소 학습의지와 지역사랑 나눔의 의지가 남다른 안성관내 중·고등학생 4명을 선발하여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우석제 안성시장은 “안성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방향에서 소외되는 곳 없이 노력하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있어서 감사하고 이 자리에 일선현장에서 복지 실천하는 많은 분들이 있기에 안성시 사회복지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심숙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일정 중에도 총회에 참석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하고 넉넉하지 않은 여건에도 매달 후원금을 보내주는 후원자와 바쁜 생활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봉사해 주는 자원봉사자, 아낌없이 물품과 기부금을 기탁해 주는 기부자들의 크고 작은 정성과 사랑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였다.

 

특별히 이날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이끌어갈 신임회장으로 무지개뜨는 마을 한병용 원장이 단일후보로 추천되어 참석회원 전원의 동의를 받아 만장일치로 법인 제5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하여 2018년의 아름다운 마감을 하였고 2019년의 희망찬 시작을 “작은 나눔 큰 행복, 안성맞춤 복지실현” 슬로건으로 나눔을 통해 희망의 불꽃을 전하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되겠다고 다짐헸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은 2019년 3월 21일 11:00 더AW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은 수상자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제5대 임원 명단이다.

 

▶안성시장상 김미경(행복한어린이집 원장) 김정호(좋은이웃들 희망나눔봉사단 자원봉사자) ▶공로상 강귀미(공도정철어학원 대표) ▶장학증서 및 장학금 나우혁(안성고등학교 3학년), 이하은(안법고등학교 3학년), 이승연(안성여자고등학교 2학년), 유민상(안성중학교 3학년)

 

▶회장 한병용 ▶감사 김동식, 이기영 ▶최연화, 신선자, 이주한, 정영숙, 송용현, 방병관, 한양구, 강병구, 이석황, 배기와, 한덕진, 박진하, 한미화, 임승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9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