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7 13:34:37
기사수정

주택화재 신속한 인명구조 펼쳐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14일 오전 8시 43분 경 안성시 옥산동 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집안에 갇혀있던 요구조자 1명을 안전하게 구조했다고 전했다.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14일 오전 8시 43분 경 안성시 옥산동 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집안에 갇혀있던 요구조자 1명을 안전하게 구조했다고 전했다.

 

이날 화재는 단층 주택화재로 지붕과 개구부에서 농연이 새어나오고있던 상황으로 최초 이웃 주민이 목격 후 지나가는 사람에게 119 신고를 요청하고 다급히 출입문을 열었으나 문이 잠겨 있었다.

 

현장에 선착한 소방대원들이 건물에 1명이 고립돼 있다는 정보를 받고 출입문을 강제 개방 후 내부로 진입하여 고립된 요구조자 1명을 신속히 구조했다.

 

당시 출동한 소방관은 “80대 할머니가 거동이 편치 않고 화재로 인한 연기로 한치 앞이 보이지 않아 신속한 대피가 어려웠던 긴급한 상황이었다”며 “자칫 인명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화재였다.”고 말했다.

 

정귀용 서장은 “지속적인 인명구조 훈련과 신속한 현장대응으로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8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