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8 11:50:03
기사수정


▲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선희)는 지난 14일 센터 소강당에서 2019년 한국어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선희)는 지난 14일 센터 소강당에서 2019년 한국어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안성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역민들의 가족관계 증진 및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지원하는 한편, 외국인 주민과 다문화가족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안정적인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안성시가 위탁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외국인 주민과 다문화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개강한 ‘한국어 교실’은 결혼이민자를 대상으로 센터 내 강의실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실시하는 “결혼이민자 한국어교육” 과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실시하는 주말 한국어 교육,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외국인 주민 교육 등 5개 한국어 교실이 운영된다.

 

임선희 센터장은 “결혼이민자들과 외국인주민들이 한국어를 열심히 배워 한국사회 조기적응 및 사회·경제적 자립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한국어 교육을 희망하는 결혼이민자, 외국인 주민 등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