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2 12:55:28
기사수정

안성시, 쓰레기 무단투기 CCTV 단속


▲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쓰레기 불법투기를 근절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고정식 및 이동식 CCTV를 설치하여 단속한다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쓰레기 불법투기를 근절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고정식 및 이동식 CCTV를 설치하여 단속한다고 밝혔다.

 

고정식 CCTV는 차량을 이용한 무단투기 발생 지역에 효과적이며, 이동식 CCTV의 경우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설치하여 민원발생시 신속한 대응 및 무단투기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데 효율적이다.

 

시는 지난해 총 27대의 CCTV를 추가 설치한 결과 쓰레기 무단투기 상습지역의 불법투기를 줄이는데 큰 효과를 거뒀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 무단투기 CCTV 예산 1억 5천만원을 편성, CCTV 30대분을 추가적으로 설치하여 고정식과 이동식 CCTV 102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존에 설치된 방범용 및 교통단속 CCTV 1,367대를 관련부서와 협조하여 쓰레기 무단투기 단속에 적극 활용하여 무단투기자를 적발하고 과태료를 부과하는 등 무단투기 근절을 위하여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이다.

 

안성시 자원순환과 이종보 과장은 “쓰레기 불법투기에 대한 강력한 단속과 주민 홍보를 통하여 아름다운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며 “ 쓰레기 종량제 봉투 사용과 재활용품의 분리배출 등 쓰레기 올바른 배출을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19 안성시청
김학용국회의원
2019 한경대학교
피자헛
안성시새마을회
안성시민장학회
sk백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