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1 12:46:41
기사수정

아기는 즐겁고 엄마는 행복한 ‘음악놀이터’


▲ 안성시보건소(소장 박창양)는 3월부터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오감발달 창의건강교실” 을 운영한다


안성시보건소(소장 박창양)는 3월부터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오감발달 창의건강교실” 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감발달 창의건강교실은 엄마와 아기의 안정된 애착형성을 돕고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영역의 오감발달놀이 프로그램이다.

 

신청대상은 지역 내 거주하는 영유아(6개월~24개월)와 엄마를 대상으로 권역별 (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2개소로 나누어 3월부터 5월까지 주1회 3개월간 진행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모집인원은 총80명으로 월령별 4개반으로 구성하여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전문강사가 월령에 맞게 리듬악기와 선율타악기 연주를 통한 음악활동놀이, 즐거운 노래와 율동을 통한 신체활동놀이, 오감을 자극하는 미술활동놀이, 퍼포먼스놀이, 무독성 교구를 사용한 교구활동놀이 등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 아이를 낳고 기르는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며 "관심 있는 엄마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031-678-5913,535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