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1 16:56:06
기사수정


▲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지난 31일 안성시 동본동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안성동본동점(대표 조기열)을『안성맞춤 나눔이웃』안성1동 3호점으로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지난 31일 안성시 동본동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안성동본동점(대표 조기열)을『안성맞춤 나눔이웃』안성1동 3호점으로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세븐일레븐 안성동본동점은 지난해 10월부터 어려운 저소득가정을 위해 기꺼이 사랑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곳이다.

 

세븐일레븐 안성동본동점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작지만, 생필품 등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웃음꽃을 피우는 일에 꾸준히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관형 위원장은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안성1동 『안성맞춤 나눔이웃』현판이 끊이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이일홍 안성1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따뜻한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맞춤 나눔이웃』은 정기 및 고액후원자, MOU 체결한 사업체나 단체에게 인증현판을 제작․배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으로, 2017년 11월 우주공업사(대표 김학균, 안성1동 1호점)를 시작으로 2018년 7월 제이엔학원(원장 신지남, 안성1동 2호점)에 이어 세븐일레븐 안성동본동점이 3호점으로 사랑나눔 업체로 선정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