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17:38:53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은 29일(화), 일동제약(대표 윤웅섭) 노동조합(위원장 김동명)으로 부터, 설맞이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사랑나눔 성금(2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은 29일(화), 일동제약(대표 윤웅섭) 노동조합(위원장 김동명)으로 부터, 설맞이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사랑나눔 성금(2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전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일동제약 노동조합 이덕희 수석부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자 노동조합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일동제약 노동조합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온정을 전하기 위해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경기가 어려운데도 11년째 정기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사랑을 실천하는 일동제약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정성스런 성금은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일동제약 노동조합은, 2009년부터 관내 생활환경이 어려운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명절 때 마다 년 2회 200만원씩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일동제약 임직원들은 이밖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장학금 지원, 무료급식배달봉사, 일동제약 좋은이웃들, 일동나누미 자원봉사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착한 나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