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11:48:38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은 지난 25일 공도맘스와 함께 하는 설맞이 만두 빚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은 지난 25일 공도맘스와 함께 하는 설맞이 만두 빚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공도초등학교 학부모 모임인 공도맘스(회장 엄순옥)와 자녀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이 참여하였으며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새해 밝은 기운과 복을 가득 담아 만두를 빚고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함께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과 아이들이 가까워질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그 과정 속에서 1·3세대가 함께 어울려 세대공감능력을 증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엄순옥 회장은 “행사를 준비하면서도 행복한 마음이 들었고, 아이들이 할머니, 할아버지와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만두 빚기에 참여한 한 학생은 “행사에 참여해 만두도 빚고, 윷놀이도 하니 할아버지, 할머니와 가까워진 기분이 들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