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11:43:25
기사수정


▲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30일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 20가구에게 ‘사랑이 깃든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30일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 20가구에게 '사랑이 깃든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세븐일레븐 동본동지점에서 기탁받은 생필품 선물세트 20개와 안성시에서 후원받은 10kg 20포대, 협의체 위원 30여명이 직접 포장한 선물 꾸러미 20개를 각 분과별 3조로 나누어 저소득층 20가구에 고추장, 식용유, 치약 등 음식 및 생필품을 전달했다.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이 모 어르신은 “설이 되어도 찾아오는 사람 하나 없었는데 이렇게 와주니 너무 반갑고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관형 위원장은 “올해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설날 명절을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일홍 안성1동장은 “지속된 한파로 이웃의 정이 각박해진다고 하지만 이런 작은 관심과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큰 온기로 다가온다.”며, “바쁜 일정에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 나눔 행사를 하는 협의체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