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0 14:28:38
기사수정

설맞이 어려운 이웃 살피며, 온정 베풀어


▲ 한전산업개발 안성지점(지점장 백정현) “나누리봉사단”은 30일 설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취약가구 5가정을 방문하여 쌀, 라면 등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소외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했다.


한전산업개발 안성지점(지점장 백정현) “나누리봉사단”은 30일 설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취약가구 5가정을 방문하여 쌀, 라면 등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소외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했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직원들의 급여에서 매달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구입하여 전달한 것으로, 작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안부를 전하며 사랑을 나누고자 매년 명절마다 실시하고 있다.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자 뜻을 가진 직원들 31명으로 구성 된 안성지점 나누리봉사단은 관내 복지시설의 전기설비 점검, 행사지원, 김장, 물품 나눔, 소외이웃 방문 등 10년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나누리봉사단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지내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전산업개발(주)은 전기계기 검침, 발전설비 운전 및 정비, 신재생에너지 보급 등 전력산업 분야에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온 기업으로, 2015년 8월 안성시와 복지 및 범죄 사각지대 발굴․지원 업무 협약을 맺고 검침, 송달 업무 중 발견한 위기가구를 적극 발굴하는 한편 지원을 아끼지 않아 안성시와 유관단체로부터 포상 등 우수 봉사단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7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