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9 15:41:07
기사수정


▲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대표 박영순)는 지난 26일,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윤기영)과 함께 관내 홀로 명절을 보내는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 ‘함께하면 행복한 설날 돼지’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대표 박영순)는 지난 26일,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윤기영)과 함께 관내 홀로 명절을 보내는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 ‘함께하면 행복한 설날 돼지’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주)티씨케이에서 이번 사업을 위한 비용 일체를 동부무한돌봄팀에 기탁 하였고, (주)티씨케이 임직원들이 직접 명절의 대표 음식인 떡국 떡, 과일, 고기, 한우곰탕 등을 정성껏 포장하여 사례관리 이용자 20가정에게 전달한 것이다.

 

박영순 대표는 “설날을 쓸쓸하게 보내지 않도록 정성을 모아 음식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며 “앞으로도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윤기영 팀장은 “동절기 추운 계절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며, (주)티씨케이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티씨케이는 반도체, LED, 태양광 관련 분야 핵심소재 및 부품을 생산 공급하는 전문기업으로 2011년도부터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 및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나눔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 및 후원을 펼치고 있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