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5 11:56:14
기사수정


▲ 안성시립도서관은 2월 17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기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사진은 안성시립도서관 자원봉사 모습)


안성시립도서관은 2월 17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기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도서관 운영의 각 분야에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도서관의 서비스를 확장하고자 운영하고 있는 자원봉사는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단위도 가능하다. 봉사시간은 주 1회 2시간, 3개월 이상 활동가능자이어야 한다.


활동 분야는 사회복지시설 ․ 노인요양원 ․ 다문화가정 ․ 저소득층가정 등 정보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독서지원 활동, 청소년 도서추천,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 도서 정리, 영화 상영 등으로 관심과 재능에 따라 원하는 분야에 신청할 수 있다.


3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들에게는 도서대출권수 10권의 추가혜택이 있으며,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봉사 마일리지 통장 및 자원봉사자증 발급, 안성시 관내 할인가맹점 할인, 공영주차장 50%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신청은 대상 도서관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각 도서관 담당자의 이메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서관별 담당자 이메일 및 연락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