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8 11:17:43
기사수정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폭넓은 의견 청취를 위한 CS모니터 모집 실시


▲ 시설관리공단 전경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더욱 폭넓은 의견을 듣기 위해 2019년 CS모니터요원 2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S모니터요원은 공단 업무 전반에 대한 민원제도 개선, 서비스 모니터링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함으로써 공단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공모자격은 안성시에 주소를 둔 20세 이상의 시민으로 공단 발전과 자원봉사에 관심이 많고 모니터 활동에 시간적 여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서는 공단홈페이지(www.asimc.or.kr)에서 다운받은 후 우편, 방문, 팩스(031­675­1730), 이메일(ae6085@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최갑선 이사장은‘공단은 CS모니터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이 활성화되고 고객관점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피드백으로 도움을 받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활성화 기회를 늘리기 위한 CS요원 선발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