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13:31:56
기사수정


▲ 16일 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황영섭)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보행보조기(실버카) 200대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16일 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황영섭)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보행보조기(실버카) 200대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전국자원봉사연맹은 1992년 설립되어 연 452,000여명의 후원을 통해 독거 및 빈곤노인을 위해 전국26개 지역에 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랑의 도시락배달, 천사콘서트, 효도관광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보행보조기지원은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고령화시대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노인들 중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돕고자, 고령사회에 진입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현미 기획부장은 “안성시의 소외된 어르신을 위한 뜻깊은 나눔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어르신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전국자원봉사연맹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