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13:26:1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 간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36명을 대상으로 방문지도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 간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36명을 대상으로 방문지도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방문지도 지원사업은 학습강사가 직접 대상아동 가정을 방문하여 아동(부모)과 1:1 맞춤교육을 진행하는 교육서비스로, 지리적, 환경적 여건상 교육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아동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자 기획되었다.

 

지도과목은 기초학습(국어, 수학, 한글교육), 보육중재(부모 대상 양육법, 훈육법 등 교육), 독서지도(독서 및 독후활동)등 3개 분야로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선정된 4명의 방문지도 강사가 활동하게 된다.

 

방문지도 강사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서류접수 및 31일 면접심사를 거쳐 선정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안성시 드림스타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의 기초학습능력 증진 및 학습욕구 충족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아동이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동등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신체, 정서, 인지, 가족 4개 분야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사례관리 및 주기적 모니터링을 통해 소외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6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