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1:23:42
기사수정


▲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종도) 직원들은 지난 8일부터 공직자 친절역량 마인드를 강화하여 시민이 직접 체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상호간 소통을 통해 활기 넘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매일 업무 시작 전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종도) 직원들은 지난 8일부터 공직자 친절역량 마인드를 강화하여 시민이 직접 체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상호간 소통을 통해 활기 넘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매일 업무 시작 전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친절교육은 친절이 생활화 될수 있도록 전직원이 일일 강사가 되어 다양한 민원사례들을 공유하고 개선사항, 전화민원, 고충민원 응대등의 내용에 대하여 함께 해결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또한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상호간에도 진심을 다하는 인사를 함께 나누고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도읍 파이팅!'을 함께 외치면서 하루업무를 시작한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친절교육을 통해 친절분위기를 환산하여 시민들에게 친절한 공직자, 친절공도읍의 이미지를 전달하여 공도읍이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만드는 선도적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