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1:21:08
기사수정

봉산동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손길


▲ 안성시 정우회(회장 이제구)에서 지난 13일 안성1동(동장 이일홍)의 저소득 가정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연탄 300장과 쌀 10kg 1포를 전달했다.


안성시 정우회(회장 이제구)에서 지난 13일 안성1동(동장 이일홍)의 저소득 가정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연탄 300장과 쌀 10kg 1포를 전달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이웃들을 위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정우회 회원, 자녀 18명과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 위원 5명은 한마음이 되어 연탄 나르기에 동참했다.

 

전달 받은 봉산동 양00 어르신은 “날씨가 점점 추워져 연탄을 아끼며 떼고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연탄을 전달해 주니 고맙다”며“쌓이는 연탄을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우회(회장 이제구)는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 에너지 취약 세대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연탄을 전달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한편, 지역발전과 친목도모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정우회는 불우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