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7 19:57:37
기사수정


▲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이만재)는 1월 7일 안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이만재)는 1월 7일 안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지역경제인과 시민의 희망차고 복된 새해를 축원하고, 참석자 모두의 소원성취와 건승을 기원하는 이만재 회장, 우석제 안성시장, 김학용 환경노동위원장,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의 신년사와 함께 신년 축하 떡 케이크 절단, 기념촬영, 오찬으로 마무리됐다.

 

이만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미국의 보호무역 정책과 미·중 무역전쟁, 장기 고용 쇼크 등 다사다난한 경제상황에도 우리 사회 각계각지에서 쉼 없이 노력한 덕에 작년 한해를 잘 이끌어왔다.”며, “2019년에도 최저임금 인상 및 주 52시간 근무제 확대 등으로 인한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정부와 기업, 시민이 하나 되어 위기를 극복하고 재도약할 수 있는 한해가 되자.”고 말했다.

 

이어 우석제 안성시장은 “기업하기 어려운 지난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안성기업인들의 노력으로 안성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한걸음씩 내딛고 있다.”며, “즐겁고 행복한 안성의 변화에 기업들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여 안성시도 기업인을 위한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는 이만재 회장, 우석제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신원주 시의회의장, 윤치원 경찰서장, 정귀용 소방서장, 임태희 한경대학교 총장, 이종돈 경기도 노동일자리정책관, 전정수 평택세무서장, 서호원 평택고용노동지청장을 비롯한 관계 기관·사회단체장 그리고 지역상공인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