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15:09:45
기사수정


▲ 시설관리공단전경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31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7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현안에 대해 시민들이 직접 토론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찾아 정책을 제안·결정하는 논의기구로 2016년 출범 후 총42건의 의견 수렴 및 자문 등을 통해 29건의 현안사항을 해결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둬왔다.

 

공모 자격은 공단 내 시설물 이용경력이 있고 운영위원회 활동이 적극 참여가 가능한 사람으로 현재 안성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내 공단 새 소식 게시판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방문, 우편, 팩스(675­1730), 담당자이메일(ae6085@hanmail.net)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박상기 이사장은 “이번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의 공개모집은 시민들의 실질적 공단 행정의 참여 기회가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공단의 현안 사항에 대해 함께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해결해 나갈 시민운영위원회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