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16:30:04
기사수정


▲ 안성경찰서 전경


지난 12월 19일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청소년비행 예방대책 수립과 위기청소년 심층 지원을 목적으로 새로 신설한 ‘청소년비행 대책협의회’를 경찰서장 윤치원과 주식회사 참맛 부사장 이택구 공동위원장을중심으로 발족했다.

 

먼저 경찰에서는 불우청소년 7명에게 각각 30만원 상당의 의류 등 물품을 제공하였으며, 이에 ‘청소년비행 대책협의회’ 공도위원장으로 위촉된 ㈜참맛 공장장 이택구 위원장과 ㈜썬푸드 대표 이종선 위원이 우리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며, 간편식사 대용품 14박스와 김치 7박스를 이미 선정된 불우 청소년 7명 전원에게 제공했다.

 

또한 한사랑교회 최삼열 목사는 푸드뱅크와 연계하여 쌀을 제공하기로 약속하는등 경찰과 지역사회의 온정이 더해져서 눈길을 끌고 있다.

 

불우 청소년 최모군(17세,남)의 어머니는 “요즘 같이 경제도 어렵고 도움의 손길이 줄어들고 있는 이때에 이렇게 경찰과 협의회에서 온정을 베풀어주어 마음이 푸근해지고 용기를 갖게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윤치원 안성경찰서장은 “불우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