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18:04:03
기사수정

안성1동·복지정책과, 전화친절 우수부서로 선발

친절공무원에게는 인사가점과 시상금지급


▲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복지정책과 통합조사팀 이윤경 주무관

안성시는 2018년 친절공무원 및 친절 우수 부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복지정책과 통합조사팀 이윤경 주무관은 △전화친절도 △내부추천 △현지 암행방문 평가 등 4가지 항목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이윤경 주무관은 사회보장 통합조사 업무담당자로 소외계층의 복지행정에 앞장서 왔으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등 항상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며 우리시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2018년 전화친절도 종합평가에서 복지정책과(과장 채정숙)와 안성1동(동장 임길선)이 최고점수를 받아 우수 부서로 선정되었으며, 이를 위해 안성시는 분기별 전화친절도를 실시하여, ‘전화수신의 신속성’, ‘맞이태도’, ‘전화 응대태도’ 등 10가지 항목을 평가하여 올 한해 합산점수가 가장 높은 부서를 선정했다.


복지정책과 통합조사팀 이윤경 주무관은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고, 한편으로는 큰 책임감도 느낀다.”며, “앞으로도 민원인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따뜻한 공직자로 안성시민들을 위한 봉사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앞으로 친절공무원 및 친절 우수부서로 선정된 경우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인센티브를 과감히 확대하고, 친절 하위부서 및 불친절 공무원에게는 1대1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패널티를 강화하여 친절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복지정책과 통합조사팀 이윤경 주무관에게는 인사가점과 시상금이 주어지며, 전화친절 우수부서로 선발된 안성1동·복지정책과에는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으로 시상은 종무식인 12월31일 안성시청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5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