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20:55:48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지난 21일(금) 오휘 화장품 공도점(대표 서자영)으로부터 독거노인돕기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지난 21일(금) 오휘 화장품 공도점(대표 서자영)으로부터 독거노인돕기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수익금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21일(목) 10시부터 오휘 화장품 공도점에서 바자회를 개최하여 모아진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것이다.

 

이날, 오휘 화장품 공도점 서자영 대표는 “지사최초로 지난 8월 제1회 사랑나눔 바자회를 이어, 추운 겨울 혼자 생활하는 독거노인의 외로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싶은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아끼던 애장품을 가지고 나와 두 번째로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힘들고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수익금을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동절기를 맞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살아가는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오휘 화장품 공도점 임직원들의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잘 전해드리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선행에 참여한, 착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오휘 화장품 공도점은, 덕봉서원로 25(공도읍)에 위치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