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년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회원대회 성황리에 개최 - 안성시협의회, 경기도 우수협의회 선정
  • 기사등록 2018-12-24 20:46:22
기사수정

"우리는 21세기를 선도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국민의식 개혁운동에 앞장선다"

"우리는 거짓과 부패를 추방하고 법질서를 확립하는 바른사회 만들기 운동에 앞장선다"

"우리는 가정사랑, 이웃사랑, 나라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사회 도덕성 회복운동에 앞장선다"

   

▲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2018년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회장 민완종)회원대회’가 지난 21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안성시 700여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그동안의 활동과 앞으로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 2018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회원대회에는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민완종 회장, 임귀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 경기도 우수협의회기 전달, 유공자시상 및 우수위원회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최철규 안성시협의회 햇불산악회 대장, 오진성 고삼면위원회 위원장바르게살기운동 활동 공로로 행전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57명의 유공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바르게살기운동 활동 공로로 유공자가 경기도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안성시협의회가 경기도 우수협의회 선정되어 임귀선 경기도 회장으로부터 우수협의회기를 전달받았으며, 공도위원회가 최우수 위원회, 새로 신설된 진보위원회에 안성 1동, 안성 3동, 서운면 위원회가 선정됐다.

 

유공자 표창에 앞서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의 정신으로 무장해 바르게살기운동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2018 경기도 31개 시·군협의회 중 안성시협의회가 우수 협의회로 선정된 것은 15개 읍·면·동에서 최선을 다해 봉사해 주신 회원여러분의 공”이라며 회원들을 치하했다.

 

이어 임귀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이념 진실이 지배하고 질서가 지켜지고 화합이 요구되고 있는 현실에서 안성시협의회가 우수 협의회로 선정된 것을 축하드리며, 내년에도 명실공히 국민운동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의 회원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 김학용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축사에 나선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은 한 목소리로 "바르게살기운동은 공공의 가치가 흔들리고 어수선한 시기일수록 빛을 발하는 국민화합활동이고, 오늘날의 안성시가 있기까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화합과 협력'이라는 진리가 모두에게 전달되기를 희망한다"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나라사랑 법질서 확립을 위한 국민정신운동을 실천하는 등 명실상부 안성시를 대표하는 국민운동 단체로 우뚝 서고 있다.

 

다음은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유공자 표창명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