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15:25:27
기사수정


▲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는 지난 20일(목), 연말연시를 맞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과 함께 원곡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3곳(성요셉의 집, 리라아동복지관, 소망의 집)을 방문해 사랑나눔 후원물품(환가액:240만원)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는 지난 20일(목), 연말연시를 맞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과 함께 원곡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3곳(성요셉의 집, 리라아동복지관, 소망의 집)을 방문해 사랑나눔 후원물품(환가액:240만원)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철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며, “소외되는 이웃없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사랑나눔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소중한 후원금품을 모아 전달해주신 안성(서울방향)휴게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사랑나눔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지역에 많은 봉사 와 기부(저소득층 난방비지원, 사랑의 쌀 전달, 장학금 전달 등)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부산기점 372km지점인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