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서관의 틀을 벗어나 진정한 소확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열린다." - 안성시립보개도서관, 만화특화 자료실 '책다락 만화책방' 운영
  • 기사등록 2018-12-21 17:29:42
기사수정


▲ 안성시립도서관은 이번 달 26일부터 기존 「박두진 자료실」이 있던 보개도서관 3층에 만화책 특화 공간인 ‘책다락 만화책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성시립도서관은 이번 달 26일부터 기존 「박두진 자료실」이 있던 보개도서관 3층에 만화책 특화 공간인 ‘책다락 만화책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보개도서관의 ‘책다락 만화책방’은 올해 박두진 문학관이 안성맞춤랜드 내에 새롭게 개관함에 따라 보개도서관 3층에 있던 박두진 자료실을 리모델링하여 새롭게 꾸민 시설로, ‘책다락 만화책방’은 214㎡의 면적에 2개의 실로 구성됐다.

 

제1실은 약 6천6백여권의 만화책이 소장된 공간이다. 제2실은 약 2천8백여 권의 SF/판타지, 무협, 로맨스 등의 장르문학 도서와 최근 출판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독립출판물 200여권이 소장되어있다.

 

특히 2실은 1․2층으로 이루어진 다락방, 창가테이블, 누울 수 있는 소파 등을 배치하여 이용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한 공간이다.

 

‘책다락 만화책방’은 이외에도 자체 앰프를 통해 재즈, 클래식 등의 음악을 제공하는등 기존 도서관에서는 맛볼 수 없는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책다락 만화책방’에 관해 보다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678-5336, 보개도서관팀)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