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16:45:05
기사수정


▲ `안전하고 행복한 안성`이란 슬로건 아래,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에서는, 12월 18일 경찰서 4층 대청마루 강당에서 우석제 안성시장,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등 5대 기관장 및 협력단체장과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안전하고 행복한 안성'이란 슬로건 아래,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에서는, 12월 18일 경찰서 4층 대청마루 강당에서 우석제 안성시장,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등 5대 기관장 및 협력단체장과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지역치안협의회에서 살인, 강도 등 5대 범죄 5.1%, 112신고 건수 9.9%, 교통사망사고 10.5% 감소했으며, 강력범은 100% 검거하여, 안성은 안전한 치안상황임을 서두로 2018년도 주요 치안현황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치안활동, 깨우동 프로젝트, 사회적약자 보호 등 추진업무를 보고 했다.

 

이어 안전한 사회를 위한 범죄 취약지역 환경개선과 노인 교통사고 예방 지원 대책에 대하여 논의 했다

 

우석제 시장은 “경찰서에서 추진하는 업무는 안성시민을 위한 일이고 마땅히 안성시 에서도 추진해야 할 사안으로, 두 가지 논의안건에 대해서는 해당부서 검토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으며, 신원주 의장 역시 “시장과 협업 적극 지원하겠다”는 내용을 전했다.

 

이에 윤치원 서장은 “치안질서 확립을 위해 지자체에서 흔쾌히 화답을 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품격 치안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