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17:14:44
  • 수정 2018-12-12 17:33:35
기사수정

"재판과정에서 현명하게 대처하고, 도민의 민생을 최우선에 두고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도정 이끌어 주길"


▲ 경기도의회 전경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지난 11일 검찰(수원지검 성남지청)이 이재명 도지사를 ‘공직선거법위반 및 직권남용’ 등을 이유로 기소한 것과 관련 12일 성명을 냈다.


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법원에서 공정한 재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재판과정을 지켜볼 것”이라며, “이재명 지사는 재판에 성실하게 임하되, 경기도민 1,300만을 대표하는 도지사임무 수행에도 한 치의 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이 지사는 재판과정에서 현명하게 대처하고, 도민의 민생을 최우선에 두고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도정을 이끌어 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 지사는 민생문제 등 산적한 도정현안에 도의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과를 함께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도의회와의 소통과 협치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주기 바란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소통과 협치, 비판과 견제를 통해 오직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